군산 제일 베이커리 맛집 이성당 [군산 시간 여행 #7]
군산 제일 베이커리 맛집 이성당
베이커리 맛집 이성당에 이른 아침 다녀와 보았다. 군산 빵집 중 최고의 맛으로 평가 받는 이 곳은 한시간 이상 줄서기로 유명해서 아침 일찍 오픈런을 시도했다. 월요일 아침이기도 했고 이른 시간이라 따로 줄을 서지는 않았다.
빵 종류
대표 메뉴인 과하게 달지 않지만 달콤한 맛의 단팥빵은 개당 1500원 (2018.12.30. 기준)
그리고 두번째는 야채빵은 단팥빵 보다 300원 비싼 1800원인데 단팥빵과 야채빵이 이성당의 대표 메뉴이다.
나 홀로 여행이라 많이 사지는 않았고 야채빵 2 단팥빵 2개만 구입을 했다. 다른 빵들도 맛있어 보였지만 이른 아침 일해옥에서 식사를 했고 많이 먹는 편은 아니어서 조금씩만 담아 보았다.
식빵을 좋아하지만 여행 중이라 오늘은 참아 보기로 한다.
넓은 공간에 다양한 빵들이 있지만 사람들은 대부분 야채빵과 단팥빵을 구입해 간다.
쿠키 류도 보이지만 사람들의 관심에서는 좀 멀리 있는 편
미니 케익들이 보이는데 너무나 예쁘고 맛있어 보이지만 배가 부른터라…
다음에 다시 간다면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이 좋을 듯 하다.
다양한 미니 케익들 예쁘게 잘 만들어 놓은 모습이다. 색이 정말 예쁘다.
다양한 케익 종류들 군산 최고의 빵집답게 이른 아침임에도 종류도 갯수도 많다.
입구 우측 편을 보면 카페도 보인다.
샌드위치 핫도그도 판매를 하는데 군산 지역 평균 가격에 비해 조금 높은 가격이지만 서울 보다는 저렴한 가격. 그래도 이성당이니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해 본다.
주문 후에 받은 티켓을 각 코너에 가서 티켓과 교환을 하는 시스템이다.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이성당의 빵은 맛있다. 또 생각 날 정도의 맛이지만 이른 아침에 와서 사갈 것이 아니라면 한두 시간 줄서면서 사는 건 추천하고 싶은 정도까지는 아니다. 물론 다음에 군산에 또 오게 되면 아침 일찍 가서 빵을 사오겠지만 말이다.
아메리카노도 쓰지도 시지도 않지만 향은 제법 좋은 무난한 밸런스의 맛 나쁘지 않았다.
이성당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중앙로 177
전화번호: 063-445-2772
영업시간: 08:00~21:30
금, 토 08:00~22:00
(월요일 비 정기 휴무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지도 참조)
이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모두 richo GR Digital 4 (리코 GRD 4) 포지티브 필름 모드로 촬영 되었습니다